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이야기

햄버거메뉴추천 :: 파파이스 햄버거?

 

햄버거메뉴추천 :: 파파이스 햄버거?

 

 

 

 

안녕하세요 : )

 

요즘 자주 안보이는 파파이스;;;지만

 

저희 동네에는 파파이스가 있어 주말에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던 파파이스 햄버거여서

오늘은

 

햄버거메뉴추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치킨도 다른 프랜차이즈보다 조금 저렴?한듯하네요!

 

저는 파파이스 성남점을 방문했습니다

 

 

 

 

 

햄버거메뉴추천 첫번째!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그리고 일반 감자튀김들과 다르고 소스도 굉장히 많아

새로운 햄버거 사이드 메뉴를 먹을수 있을듯 하네요

 

 

하지만

 

저는 일반 감자튀김을 먹..

 

 

 

 

동네가 사람이 얼마 없어서 ㅋㅋㅋ

 

 

정말 햄버거가 금방나왔던... 파파이스 성남점!

 

 

 

 

 

햄버거메뉴추천

 

저는 치킨버거 주문했었는데요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포장지도 깔끔해서

 

고급스러운 햄버거를 먹을수 있었습니다

 

 

 

 

 

 

 

정말 아무도 없었던 파파이스 성남점 가게 내부 ...

 

 

 

 

 

 

 

 

 

소스는 일반 마요네즈가 아니라 조금 독특한 맛의

파파이스 햄버거 였네요 ㅎㅎ

 

굉장히 너무 맛있게 먹었던

파파이스 햄버거여서

 

당당하게 햄버거메뉴추천 드리는

 

케이준 익스트림 치킨버거!

 

 

 

 

 

 

 

 

 

주변 파파이스가 보인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햄버거메뉴추천 파파이스 치킨버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