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이야기

패스트푸드 치킨 역시 KFC!

패스트푸드 치킨 역시 KFC!



퇴근 후 너무 배고파서....


간단하게 요기 거리가 필요해서 찾은 KFC!


그런데


KFC신메뉴가 나와 치킨도 싸고 굉장히 맛도 있어


패스트푸트 치킨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패스트푸드 치킨 KFC신메뉴


블랙라벨 드셔보셨나요??







패스트푸드 치킨을 먹다보면



내가 먹고 싶은 부위를 고르지 못하고


한조각 두조각...


먹을때가 많을텐데요



이번 KFC 신메뉴 블랙라벨은



닭다리 살로만 만든 순살치킨으로 풍미와 고기결이 부드러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패스트푸드 치킨!







굉장히 종류가 다양하네요..ㄷㄷㄷ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현재



KFC신메뉴로 보다 맛있는 치킨은 물론!


가격도 저렴하다는 큰 장점이 있는


패스트푸드 치킨입니다










퇴근 후 정말 너무 배고팠나봐요ㅋㅋ



4월 2일부터 4월 16일 까지



패스트푸드 치킨 블랙라벨 2조각 구매시

후렌치후라이와 탄산음료가 무료라고 하니


이번기회에 KFC방문 추천드립니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

닭다리!


닭다리 살로만 순살을 만들었다고 하니...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 방문 의사도 있답니다


패스트푸드 치킨 자주 신메뉴가 나와

늘 갈때마다 즐겁네요~!